2024-04-27 04:22 (토)
거창한마당 대축제 착수보고회
거창한마당 대축제 착수보고회
  • 이우진 기자
  • 승인 2018.07.29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행사ㆍ야시장 등 논의
▲ 2018 거창한마당 대축제 착수보고회 개최 모습.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은 거창군청 대회의실에서 문화재단 이사장과 부군수를 비롯한 실ㆍ과, 직속기관사업소장, 읍ㆍ면장 및 거창문화재단 이ㆍ감사, 기관 관계자, 대행사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거창한마당 대축제 운영 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거창한마당 대축제는 오는 9월 6일 거리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아림예술제, 군민체육대회, 녹색곳간거창 농산물대축제, 평생학습축제, 사과마라톤대회 주요 5개의 행사와 야시장, 향토음식점 부스운영, 거창향우연합회 체육대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이뤄진 거창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다.

 이번 착수보고회는 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거창스포츠파크 등 거창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거창한마당 대축제의 개요 설명과 그간 추진사항 보고와 더불어 운영 대행 용역사의 추진방향 및 내용을 설명하고 행사에 대한 개요와 주요일정, 축제장 기반시설구성 및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질의ㆍ응답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눈에 띄는 내용은 거창한마당 대축제를 이해할 수 있는 주제관 설치 및 볼거리 제공을 위해 세계선수권에서 1위를 차지한 플라이 보드쇼, LED영상쇼, 시골밥상 경연대회, 푸드트럭 거리를 운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