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35 (금)
“실업팀 창단해 우수선수 발굴ㆍ육성하겠다”
“실업팀 창단해 우수선수 발굴ㆍ육성하겠다”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8.09.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의종 대한직장인승마협회장

 경남승마훈련원 김의종 원장이 대한직장인체육회 산하 대한직장인승마협회장에 인준됐다.

 대한직장인체육회는 전, 대한승마협회 이사, 경기도승마협회 회장, 경기도 승마선수단 총감독 등을 역임한, 김의종 씨를 대한직장인체육회 승마협회장으로 인준했다고 17일 밝혔다. 김 회장은 대한승마협회 정통엘리트 승마 경기인 출신이다.

 김의종 회장은 “대한민국 승마인들의 상생방안을 모색해 승마협회가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협회의 재정자립도를 높이는 방안을 강구하는 한편 실업팀 창단을 우선시 해 우수선수 발굴과 실업팀 육성에 주력해 전력향상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준식에서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은 “대한직장인체육회가 전국의 직장인들이 건전하게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특히 승마가 정부에서 제정한 말산업육성법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고 생활속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어 회장은 이어 “대한직장인체육회가 국내의 3대 체육회로서 근로자를 위한 특화된 스포츠종목 발굴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의종 회장 인준장 수여식은 1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소재 대한직장인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