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39 (토)
위용 드러낸 ‘통영어드벤처타워’
위용 드러낸 ‘통영어드벤처타워’
  • 임규원 기자
  • 승인 2018.10.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최대 코스를 자랑하는 복합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시설 ‘통영어드벤처타워’ 도남동 케이블카 파크랜드 내 위치, 지상 3층 높이의 육각형 타워로 90여 개의 코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코스를 자랑하는 복합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시설이다.

국내 최대 코스… 내달 1일 그랜드 오픈

지상 3층 육각형 타워 90여개 코스 자랑

 국내 최대 코스를 자랑하는 복합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시설 ‘통영어드벤처타워’가 지난 8일 임시개장한 후 시범운영기간을 거쳐 오는 13일부터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본격 상업운영을 실시할 예정이며 다음 달 1일 그랜드 오픈한다.

 도남동 케이블카 파크랜드 내 위치한 통영어드벤처타워는 지상 3층 높이의 육각형 타워로 90여 개의 코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시설이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야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통영어드벤처타워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친목도모에 제격이며 신체활동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는 건전한 놀이문화 제공으로 신체발달을 돕는다.

 2중으로 된 안전고리에 몸을 싣고 이용하는 통영어드벤처타워는 유럽안전기준인 EN인증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통영어드벤처타워를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지역주민들에게 가장 먼저 신규체험시설을 선보이고자 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 초청대상자 및 봉평ㆍ미수동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봉평ㆍ미수동 주민이라면 이 기간 동안 주민임이 확인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여 통영어드벤처타워를 방문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통영어드벤처타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동절기)로 코스를 모두 완수하는데 1시간가량 소요된다.

 요금은 대인 1만 9천원, 청소년 1만 7천원으로 다음 달 1일 그랜드 오픈 전까지는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가능대상은 신장 140㎝ 이상 200㎝ 미만과 체중 30㎏ 이상 100㎏ 미만으로 만 70세 이상 및 각종 신체질환자 등은 이용이 제한된다.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또는 인솔자 동반이 필요하다. 자세한 이용문의는 통영관광개발공사 대표전화(1544-3303) 또는 통영어드벤처타워 홈페이지(adventure.ttd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