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47 (금)
‘얘들아 밥먹자! 가래떡Day’
‘얘들아 밥먹자! 가래떡Day’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11.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군 농ㆍ축협이 진행한 ‘얘들아 밥먹자! 및 가래떡Day 행사’ 모습.

남해군 농ㆍ축협, 캠페인

 남해군 농ㆍ축협은 남해군 전 읍면 23개 학교를 대상으로 등교하는 3천100여 명 학생에게 ‘얘들아 밥먹자! 및 가래떡Day 행사’ 보물섬쌀 소비촉진 및 청소년 건강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농형중앙회 남해군지부(지부장 고원오), 남해농협(조합장 하진용), 동남해농협(조합장 송행열), 새남해농협(조합장 류성식), 창선농협(조합장 박서동), 남해축산농협(조합장 최종열), 보물섬클러스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박대영), 농가주부모임 남해군연합회(연합회장 양민자), 남해농협여성대학 4기(회장 박미선) 등 참석하여 아침밥을 챙겨 먹는 건강캠페인으로 보물섬쌀로 만든 김밥 및 떡과 우유 등을 학생들에게 나눠줬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과 가래떡 Day임을 알리며 학생들에게 우리농산물의 소중함과 농업의 가치를 알리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고원오 지부장은 “남해군 전 학교를 대상으로 등교하는 학생에게 보물섬쌀로 만든 영양 있는 떡과 김밥, 우유 등을 나눠주는 뜻깊은 행사가 우리 보물섬쌀의 소비촉진으로 이어지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농협은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