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31 (일)
상원엔텍ㆍ상원그린콘, 합천 사랑 넘쳐요
상원엔텍ㆍ상원그린콘, 합천 사랑 넘쳐요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4.03.07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기부금ㆍ장학금 총 2000만 기탁
임직원 5명, 답례품 불우이웃 재기부
㈜상원엔텍ㆍ㈜상원그린콘 임직원이 고향사랑기부금과 교육발전기금을 합천군에 기탁하고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상원엔텍ㆍ㈜상원그린콘 임직원이 고향사랑기부금과 교육발전기금을 합천군에 기탁하고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은 지난 5일 고향사랑기부제가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상원엔텍ㆍ㈜상원그린콘(사장 김정숙)이 합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과 교육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정숙 사장, 김장환 ㈜상원그린콘 부사장, 변영수 ㈜상원엔텍 부사장이 참석했다.

두 회사의 변영수, 윤병욱, 이호영, 김성현, 박정훈 씨 등 임직원 5명은 오랜 기간 합천에서 직장생활을 해오면서 합천과 깊은 인연으로 제2의 고향 합천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각 2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 후 받은 답례품(300만 원 상당)을 불우이웃을 위해 재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두 회사는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하며 향토인재 육성에 동참했으며 교육발전기금,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이웃돕기 성금 기탁, 수해복구지원 등 합천군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정숙 사장은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마음을 표현해서 기쁘고, 지역 내 학생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군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