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2 (토)
양산상의 '제15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양산상의 '제15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3.12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국회의원 등 200여 명 참석
박창현 회장 "현장 목소리 경청"
지난 11일 열린 양산상의 제15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모습.
지난 11일 열린 양산상의 제15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모습.

양산상공회의소가 양산컨트리클럽 2층 레스토랑에서 '제15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11일 열린 이날 행사에는 나동연 양산시장, 윤영석·김두관·김태호 국회의원, 이종희 양산시의회 의장, 차정인 부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영산대학교 총장, 손영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최재호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 황영재·박수곤·조용국 상의 역대 회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회원사 대표 등 각계각층의 인사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박창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녹록지 않은 대내외 경제 환경 속에서 지역 경제계를 이끌어갈 양산상의 제15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우리 기업과 지역경제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현장에서 뛰며, 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회원 기업의 화합과 소통 그리고 회원 기업의 든든한 울타리 역할에 앞장서고, 지역의 기업들이 경쟁력을 가지고 기업 운동장에서 마음껏 뛸 수 있는 환경 조성과 기업의 눈높이에 맞춘 적극 행정 분위기가 지역에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면서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성과 공유가 중요한 시대인 만큼 회원 기업과 함께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