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38 (토)
"무너진 나라 제대로 돌려놓겠습니다"
"무너진 나라 제대로 돌려놓겠습니다"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3.1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해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시도의원 등 2000여명 참석 성황
국민의힘 김해을 조해진 총선 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지자들과 함께 두 손을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 조해진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김해을 조해진 총선 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지자들과 함께 두 손을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 조해진 선거사무소

조해진 김해을 국민의힘 총선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0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해 시도의원과 박성호 김해갑 후보, 김태호 양산을 후보, 홍태용 김해시장 부인을 비롯해 아덴만의 영웅 석해균 선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 후보는 이날 "이번 선거는 나라의 명운과 당의 존립이 걸린 문제이고, 반드시 국민의힘이 이겨야 될 선거"라며 "4선을 바라보는 중진으로서 당과 나라를 위해 마땅히 어려운 일을 감당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김해을 출마를 수용했다"며 "사즉생의 각오로 선거에 임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지난 4년 동안 3선 의원으로 국회에 있으면서 좌절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거대야당이 대한민국의 근본을 무너뜨리는 법안들을 복사기 찍듯이 마구 찍어대는데도 막을 방법이 없었다"며 "4선이 되고 국민의힘을 원내1당으로 만들어 무너진 나라를 제대로 돌려놓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아덴만의 영웅' 석해균 선장이 자리를 함께해 평소 친분이 두터운 조해진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석 선장은 "조해진 후보는 김해을 지역을 위해서 제가 맞은 것보다 더 많은 총탄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조 후보를 소개하며 총선 승리에 대한 염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