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31 (토)
"고향 후배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
"고향 후배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4.03.17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도인더스트리ㆍ동운조선해양 기부
고성교육재단에 각각 600만ㆍ500만원
동운조선해양 관계자들이 (재)고성교육재단 교육발전기금 기탁식에서 5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
동운조선해양 관계자들이 (재)고성교육재단 교육발전기금 기탁식에서 5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

고성군의 지역인재 양성과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고성교육재단(이사장 최상림)에 교육 발전 기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고성군은 지역 내 소재한 ㈜삼도인더스트리(대표 이도경)가 동해초 지정 기탁으로 600만 원, ㈜동운조선해양(대표 신승수)이 500만 원을 교육 발전 기금으로 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동운조선해양 구현수 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고향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 기탁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기탁금이 소중하게 사용돼 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최상림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고성군 교육 발전을 위해 발전 기금을 기부한 두 회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군의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고성군 지역 내 기업이 관심을 기울이고 기탁을 하는 훈훈한 사례를 보게 돼 매우 기쁘다"며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