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8 (토)
"만개 전 벚꽃이었지만 즐거웠어요"
"만개 전 벚꽃이었지만 즐거웠어요"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3.2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율하벚꽃축제 성황 종료
현장 즉석 노래·장기자랑 인기
시민들이 율하벚꽃축제 주민센터 장구교실 수강생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시민들이 율하벚꽃축제 주민센터 장구교실 수강생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김해시 장유3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지난 주말 율하천 만남교 일원에서 개최됐던 제5회 율하벚꽃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름다운 율하천과 벚꽃으로 점점 더 사랑을 받는 율하벚꽃축제는 올해 벚꽃이 다 개화하지 않은 상황속에도 많은 주민과 관람객들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축제는 관내 청소년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태권도시범, 아랑고고장구, 마술쇼, 디제잉 등 지역주민, 동아리, 주민센터 교양강좌 수강생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탄소중립실천, 2024 김해 3대 메가이벤트, 청렴한 장유3동 등 홍보부스에서는 봄꽃 모종과 청렴 풍선 배부 등으로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아울러, '장유3동 명소를 찾아라', '가족과 함께 찍어 보는 벚꽃 네컷', '3D 펜 체험', '가야복식체험' 등 체험부스들도 행사 기간 내내 가족, 친구, 연인 등 많은 방문객의 참여로 즐거움을 더했다.

이튿날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제1회 장유3동 벚꽃노래자랑은 많은 주민들의 호응과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실력으로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참가자마다 큰 박수와 응원이 이어졌고 현장에서 즉석 장기자랑을 열어 학생들과 주민들의 숨은 끼와 재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최우수상 등 수상자들에게는 김해사랑상품권이 시상금으로 지급됐다.

김용계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에서 처음 개최한 주민중심 제5회 율하벚꽃축제에 많은 주민들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행사 준비에 도와주신 장유3동 전 자생단체와 주민자치위원, 율하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