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7 (토)
"구태 청산하고 정책·클린 선거해야"
"구태 청산하고 정책·클린 선거해야"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4.03.2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윤경 후보, 기자회견서 제안
"품격 있고 성숙한 정치 구현"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기호1번 제윤경(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7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기호1번 제윤경(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7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제22대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기호1번 제윤경(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7일 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류경완·고재성·허종현·전미경 공동선대위원장과 사천·남해·하동 더불어민주당 선출직 기초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경쟁자인 서천호(국민의힘), 최상화(무소속) 후보를 향해 '클린·준법·공명·정책선거'를 제안했다.

제윤경 후보는 "이번 총선은 사천·남해·하동이 이대로 멈춰서느냐? 앞으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이다. 공식 후보등록을 앞두고 특정 진영의 도 넘는 비방과 흑색선전 및 금품선거 제보들이 속출하고 있다"며 "우리 선거구가 구태정치, 금품선거, 네거티브와 같은 과거의 행태을 과감하게 단절하자. 지역구민 기대와 눈높이에 맞는 '정책선거·클린선거'를 통한 공정한 미래비전 경쟁을 통해 품격 있고 성숙한 정치역량을 보이자"고 호소했다.

이어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가 우리 지역구 발전을 위한 참 일꾼을 선출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솔선수범하겠다"며 "두 경쟁 후보도 적극 동참을 바란다. 남은 선거운동기간 동안 부정·관권선·금품선거 근절을 위해 24시간 부정선거감시단도 발족·운영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