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28 (일)
CEO 지식·소양, 북토크 통해 더 넓혀
CEO 지식·소양, 북토크 통해 더 넓혀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4.03.28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CEO 북토크' 70여명 참석
이광수 교수, 인도문화 이해 설명
지난 27일 열린 '경남 CEO 북토크'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지난 27일 열린 '경남 CEO 북토크'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창원국가산업단지 내 CEO를 대상으로 하는 북토크 행사가 지난 2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회장 신기수)는 올해 첫 '경남 CEO 북토크' 행사로 이광수 부산외국어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인도의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북토크에는 창원국가산단내 70여 명의 CEO들이 참석해 새로운 지식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국내 유일 인도종교사학 전문가로 알려진 이광수 교수는 '인도라는 나라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라는 주제로 국내기업의 인도 진출에 대비해 우리와 다른 인도 문화에 대해 자세히 다뤘다.

매 분기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7시에 열리는 북토크는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 비롯 공장장협의회(회장 박칠규), 미래경영자클럽(회장 임진영), 창원대학교 LINK 3.0사업단(단장 정대운)이 공동 주최하고 있다. 후원을 하고 있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박병규 본부장은 "북토크는 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여 CEO로서 갖춰야 할 지식과 소양 전달을 전달하고자 개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